본문 바로가기
돈 되는 것들과 정보들

애드고시 합격 3번째 애드센스 승인 워드프레스 후기

by VDO 2023. 7. 17.
반응형

일명 애드고시라는 애드센스 승인을 3번째로 받았다. 블로그를 처음 하기 시작한 지 10개월 정도 되었는데 유튜브강의나 서치등으로 하나하나 공부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블로그가 3개가 되었다. T스토리 블로그 2개와 얼마 전 시작한 워드프레스 블로그 1개까지 모두 승인을 받았다. 승인을 받는 방법은 정말 여러 가지가 있는데 내가 승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는 선에서 알려주겠다.

애드센스-승인-메일
애드센스 승인 메일

얼마 전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고 약 2주 정도의 기간 동안 글 7개 정도 개시 했는데 굉장히 빠르게 승인이 났는데 승인 메일이 와서 정말 놀랐다. 유튜브영상들도 요새 보면 워드프레스로 요즘 정말 핫하다.  서버 결제 하고 도메인 구입해서 연결하고 글을 최소 7개를 쓰고 승인이 난 것이다. 아래 캡처를 보면 6월 27일~7월 16일까지 7개 글만 썼다.

워드프레스 7개 글로 애드센스 승인

이번엔 정말 승인받기 어렵겠지 하면서 몇 가지 주제들을 마구잡이형식으로 글을 작성했는데 이번 승인을 받고 생각한 것은 승인을 잘 받으려면 SEO형식에 맞는 글을 써야 된다는 걸 깨달았다. SEO글쓰기 관련해서 정말 많은 영상들이 있는데 내가 자주 보는 채널은"이사양잡스"라는 유튜브 채널이었다. 이 채널의 영상을 꾸준히 보았고 최근에 SEO글쓰기 관련된 영상을 보면서 맞춰서 글을 쓰기만 했는데 승인이 정말 잘났던 것 같다.

애드센스승인된-블로그3개
애드센스 승인된 블로그 3개

이전엔 T스토리 블로그 승인도 2-3번 정도 받아봤지만 정말 오래 걸렸고 승인이 안 났었는데 애드센스 승인이 잘나려면 결론적으론 SEO에 잘 맞는 글을 써야 되는 것 같다.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승인이 잘 안나는 분이 있다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중에 SEO 체크해 주는 플러그인이 있는데 플러그인 설치 후 SEO 점수 60-70점 내로 맞춰서 글을 써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