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검단신도시 디에트러더힐 로제비앙 푸드트럭 순대곱창 포장

by VDO 2023. 2. 15.
반응형

검단 로제비앙아파트 입구 쪽에 종종  푸드트럭이 오는데 이번엔 순대곱창을 파는 트럭이 있다고 하여 차를 세우고 주문해 보았다. 보통 푸드트럭들은 위생적으로도 안 좋아 보여서 꺼리기도 했는데 배도 고프고 술안주도 할 겸 한번 들러보았다. 트럭앞쪽 주문하려고 갔는데 간판과 메뉴판, 트럭까지 깔끔한 분위기가 나서 놀랐다.  

곱창좋은날간판-순대곱창-메뉴판곱창좋은날-입간판
곱창좋은날 간판과 메뉴판

보통 이런 트럭에서 음식을 파는 곳들은 카드가 안 되는 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메뉴판 우측상단에 보면 계좌이체 번호가 있어 자리에서 입금을 하면 되기 때문에 문제 될 건 없었다. 순대곱창볶음 기본으로 주문하고 13,000원 입금했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바로 순대곱창조리에 들어갔다. 

포장-은박지순대곱창볶음-은박지-펼친사진
곱창좋은날-포장

날씨가 많이 춥진 않아서 약 10분 정도 기다리니 포장완료 했다. 내 바로뒤에 주문한 분이 한 분 더 계셨는데 그분은 더 기다리셨던 것 같다. 기본적으로 1-2인분이라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두 명이 먹기는 양이 적은 것 같고 공복이라면 꼭 2~3인분으로 주문하길 바란다.

곱창-야채-볶음-사진순대-곱창-야채-볶음-사진
곱창좋은날-순대곱창-기본

포장할 때도 냄새 때문에 기대는 했지만 맛이 정말 좋았다. 3-4년 전에 트럭에서 순대곱창을 먹고 너무 느끼하고 냄새도 많이 나서 안 좋은 편견이 있었는데 이 집은 정말 맛있게 잘하는 집 같다. 양념은 살짝 매콤하고 야채나 재료가 신선해서 좋았다. 일주일에 몇 번 오시냐고 물어볼껄하고 후회를 했다. 만약 동네에 이 트럭이 있다면 꼭 다시 먹으러 찾아갈 것 같다. 검단신도시 번화가 상권까지 너무 멀다고 느끼시는 분은 트럭에서 꼭 한번 주문해 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