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집주변 인천 서구 검단 닭강정 맛집 찾음 점보사이즈 치킨고래 닭강정

by VDO 2024. 4. 19.
반응형

요즘 닭강정 웹툰이나 닭강정 드라마가 많이 보여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닭강정 다시 보기로 보던 중 출출하기도 하고 급 닭강정이 당겨서 닭강정집을 찾아보던 중 새로 생긴 "치킨고래"라는 브랜드의 닭강정이 눈에 띄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게 되었다. 포장지 가 옛날 느낌 레트로 감성이 나는 게 딱 내 스타일이다.

치킨고래 인천서구검단 포장치킨고래 포장
인천서구검단 치킨고래 닭강정

처음에 일반 치킨집이 새로 생겼나 했는데 메뉴를 보니 메인메뉴가 닭강정이었다.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데 양이 많고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다. 일단 포장부터 마음에 들었다 특이하게 닭강정이 양념후라이드 치킨처럼 반반메뉴도 있었지만

메인 메뉴인 "꾸삭 닭강정(두 마리 같은 한 마리)"로 포장하고 술안주인 닭똥집을 튀긴 "그린몬스터 닭똥집"을 포장해 왔다.

치킨고래 닭강정 닭똥집

사장님이 말한 대로 양이 어마어마하다 일반 치킨집보다 1.5배? 2배 정도 양이 많은 듯하고 가격도 199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다. 그린몬스터 닭똥집에는 느끼함을 줄여줄 청양고추도 같이 튀겨서 준다ㅎㅎ진짜 내 스타일

일산장항동닭강정맛집치킨고래마요소스

메인 닭강정 맛은 개인적으로 인천 신포닭강정 보다 맛있고 소스도 꾸덕하니 살짝 매콤한 게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닭강정 사이사이 마늘과 청양고추도 같이 넣어 전혀 질리지 않고 맛있다. 정말 맛집!!! 술안주로 딱이었다. 그리고 같이 주는 "고래마요"소스도 전혀 느끼하지 않은 마요네즈 맛?ㅎㅎ같이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 이 집 정말 닭강정 맛집인 듯!!! 양도 푸짐하고 맛있기까지 함! 압도적으로 추천하는 닭강정 맛집!!!!!

반응형

댓글